티스토리 뷰
목차
이제 곧 겨울방학이 다가옵니다. 이번 겨울을 좀 더 알차고 계획적으로 보내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번엔 겨울방학에 인기 있는 해외 여행지 베스트 3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엔 해외여행 추천으로 추운 겨울을 보다 더 낭만적으로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은 한국과 가까워 많은 한국인이 일본으로 많이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엔화도 많이 떨어져 이번 기회에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삿포로 지역은 진정한 겨울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삿포로의 눈 축제 또한 많은 볼거리를 줍니다.
싱가포르는 현재 여름기온이라서 추운날씨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여행 추천지로 많이 선호합니다. 또한 많은 축제들과 각 종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어 여행 가기 전에 미리 체크하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이번 겨울 방학 때 함께 간다면 박물관이나 테마파크 등의 일정에 포함하는 것도 좋습니다.
홍콩에서는 12월에서 2월달이 거대한 세일 기간이며, 날씨는 강우량과 습도가 낮은 온화한 편으로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연말과 새해 이벤트가 많아 눈여겨볼 만한 볼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요. 크리스마스와 새해 첫날에는 할인 행사가 열려 쇼핑하기에 완벽한 계절입니다.
1. 일본 - 삿포로
눈은 12월 말부터 덮이기 시작하며 3월까지 하얀 눈으로 뒤덮인 삿포로의 관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삿포로지역은 현재 겨울이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삿포로의 겨울 전통부터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는 눈놀이, 추운 몸을 녹여주는 온천, 그리고 맛있는 겨울 음식까지 다양한 곳들이 있습니다.
또한 삿포로에는 몸을 녹일 수 있는 많은 목욕 시설들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나가면 근교의 온천 마을도 있습니다. 당일치기 목욕과 공공 목욕탕도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 겨울에 일본 온천 여행은 꼭 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12월~2월까지는 가장 추천하는 여행기간 중 하나입니다. 겨울방학이 시작이 되기 때문에 싱가포르로 여행 가기 좋은 시기랑 딱 맞아떨어집니다. 싱가포르는 4계절에 내내 여름 날씨라서 평균기온이 30도 안팎으로 따뜻한 기온을 유지합니다. 추운 날씨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싱가포르를 추천드립니다.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곳이 쥬얼 창이 공항에 있는 HSBC 레인 보어텍스입니다. 세계에서 제일 높은 실내 폭포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 높이가 무려 최대 40미터에 달하는데 보는 이들로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합니다. 또한 포토존으로 유명한 멀라이언 파크입니다.
3. 홍콩
이번 겨울 방학에 홍콩을 방문한다면 놓쳐서는 안 될 홍콩 디즈니랜드입니다. 이번 겨울에 세계 최초로 겨울 왕국 테마 랜드를 개장하여 가족 단위 여행자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겨울왕국 속 아렌델 왕국을 그대로 재연하여서 동화에서 바로 나온 것 같은 테마로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홍콩에서 유명한 오션파크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수족관, 아쿠아 시티, 관람차, 판다 마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이번 겨울 방학에 아이들과 여행을 가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나라입니다. 볼거리가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또한 많은 곳이라서 여행도중 식사에 대한 걱정을 없을 것입니다.